질문이 있으신가요?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 닫기

과정

정렬 기준
  GTM 클릭 이벤트 추적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구글태그관리자(GTM)에서 클릭 이벤트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
Intermediate
강의 3개
1시간 30분
  GTM 태그 생성 하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구글태그관리자(GTM)에서 태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TM 대시보드...
Beginner
강의 2개
1시간
Beginner
40분
무료
  GTM 계정 생성 이번 강좌에서는 구글태그관리자(GTM)에서 계정 생성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계정 생성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G...
Beginner
강의 2개
40분
Beginner
1시간
무료
  GTM 개요 구글태그관리자(GTM)는 정말 최고의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수년간 GTM을 사용해 왔으며, 지금도 열심히 GTM을 활용한 여러가지 설정들을 진...
Beginner
강의 2개
1시간
Expert
1시간 30분
무료
  GA4 세그먼트 개요 GA4 세그먼트는 전체 사용자, 세션 또는 이벤트 데이터 중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부분 집합을 정의하는 기능입니다. 분석 목적에 ...
Advanced
강의 3개
1시간 30분
GA4 전자상거래 잠재고객 활용 방법은? 얼마전 강의에서 어떠한 사용자가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구매를 하지 않았을까?” 에서 고객을 세그먼...
Advanced
강의 3개
3시간
GA4 사용자 행동 분석 이란? ” 사용자 행동 분석 ” 이란 이야기를 하면 이런것이 사용자 행동 분석이다 라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막상 데이터를 ...
Advanced
강의 2개
2시간
Expert
2시간
무료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 개요 이번 코스는 ” 전자상거래 이벤트 ” 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온라인 구매는 여러가지 ...
Advanced
강의 2개
2시간
Advanced
2시간
무료
GA4 잠재고객 고급 설정 개요 지난 강의 때 구글애널리틱스4 (GA4) 잠재고객 에 대해 기본적인 부분을 살펴봤습니다. 혹시, 지난 강의를 못 보신 분들은 먼저...
Advanced
강의 2개
2시간
Advanced
1시간
무료
GA4 맞춤 이벤트 개요 이번 코스는 ” 맞춤 이벤트 ” 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4 (GA4) 에서 정의하는 ” 맞춤 ...
Advanced
강의 1개
1시간
Advanced
2시간 30분
무료
GA4 잠재고객 개요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마케팅에서 “ 잠재고객 “ 이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고객을...
Advanced
강의 3개
2시간 30분
Intermediate
30분
무료
GA4 기술 보고서 개요 이번 코스에서는 기존에 설명드린 보고서 외 ” 기술 보고서 ” 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강의에서 설...
Intermediate
강의 1개
30분
error: Content is protected !!